둥디둥디

청운 - 나자나 노래 무료듣기/가사 본문

트로트

청운 - 나자나 노래 무료듣기/가사

둥디둥디 2018. 9. 18. 15:41

청운 - 나자나 노래 듣기 가사















청운 - 나자나 


- 가사 -


또다시 나에게 누굴 비교하지 마라
나는 아직도 오직 하나 당신뿐인데
도대체 왜 왜 왜 왜그런 거니 ~
내가 무슨 무슨 그 어떤 잘못을 했나
도대체 왜 왜 왜 왜그런 거니 ~
내가 너를 너를 이렇게 사랑하는데

어떻게 해야 해야 내 마음 알아주겠니
누구를 위해 내가 살아야겠니 ~
그래도 너를 너를 끝까지 지켜줄 사람은
이 세상에 단 한 사람 그건 바로 나자나(나잖아) ~

또다시 나에게 누굴 비교하지 마라
나는 아직도 오직 하나 당신뿐인데
도대체 왜 왜 왜 왜그런 거니 ~
내가 무슨 무슨 그 어떤 잘못을 했나
도대체 왜 왜 왜 왜그런 거니 ~
내가 너를 너를 이렇게 사랑하는데

어떻게 해야 해야 내 마음 알아주겠니
누구를 위해 내가 살아야겠니 ~
그래도 너를 너를 끝까지 지켜줄 사람은
이 세상에 단 한 사람 그건 바로 나자나(나잖아) ~

어떻게 해야 해야 내 마음 알아주겠니
누구를 위해 내가 살아야겠니 ~
그래도 너를 너를 끝까지 지켜줄 사람은
이 세상에 단 한 사람 그건 바로 나자나(나잖아) ~


청운 - 나자나 노래 듣기




위 유튜브 영상에서 청운의 나자나

노래 감상하세요~




Comments